지난번에 구매해 먹었던 마니커 버팔로윙에 이은 이마트 버팔로 치킨봉 후기입니다. 원래 마니커 제품을 다시 구매해 먹으려고 했는데 이마트에 간 김에 눈에 보여서 구매해 보았습니다. 참고로 이마트 슈퍼에서 파는 제품인데 이마트에서도 판매할 것이라고 보입니다.
술 안주 및 야식 추천 이마트 생활의 딜 버팔로 치킨봉
이마트 치킨봉은 500g입니다. 가격은 할인 행사 기간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 8900원 정도로 생각하면 됩니다. 이 정도 가격에 500g이라는 용량을 본다면 음식점에서 주문해 먹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편입니다. 물론 마니커 제품처럼 1kg 단위의 버팔로 윙봉 제품을 인터넷에서 구매한다면 더 저렴하겠죠?
버팔로 윙봉이나 치킨 봉 조리법은 에어프라이어에 170도 정도로 온도를 맞추고 11~12분 정도 조리를 하면 됩니다. 저는 가급적 많이 익히기 위해 12~13분 정도로 조금 더 오래 조리하는 편입니다.
이마트 생활의 딜 치킨봉 그 맛은?
굳이 해동을 하지 않아도 치킨봉을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조리를 시작하면 됩니다. 붉은 양념이 눈에 띄는데 간장 베이스의 버팔로 봉 제품은 아니었습니다.
이마트 버팔로 치킨봉의 맛은 KFC 핫윙 맛과 흡사했습니다. 특유의 칼칼한 맛이 잘 살아있었는데 맵다기보다는 살짝 매콤한 맛이라고 느껴졌습니다.
이마트 치킨봉 닭 상태는?
마니커 버팔로 제품처럼 닭 상태는 깨끗했습니다. 아무래도 냉동식품이다 보니 잡내 걱정이 있을 수밖에 없는데요, 100%는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일반 음식점에서 판매하는 버팔로 봉과 비교해 보았을 시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.
다만 살짝 매콤한 맛이기 때문에 어린아이들은 못 먹을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엄청 자극적인 것은 아니지만 어린아이들은 많이 매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 그래도 초등학생 정도라면 간식으로 줄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집에서 아이들 간식이나 어른들 야식 혹은 간단한 술안주를 고려한다면 이마트 치킨봉을 추천합니다. 가능하다면 마니커 버팔로윙과 비교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.